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포츠

미스트롯2 양지은 기적의 역전승 서울콘서트 전석매진

by 토비스토리 2021. 2. 26.

안녕하세요 토비스토리입니다.

미스트롯2 결승 1라운드

양지은님께서 기적의 역전승을

하였습니다.

본방사수를 하지 못해 너무 아쉬웠는데

그래도 오늘 재방을 보고 기적을 보았습니다.

정말 예상을 뒤엎는 판소속에 '미스트롯2'

결승 1라운드는 전국 시청률3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2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건 '미스트롯2 에서는 

TOP7 별사랑, 김태연,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의 결승

1라운드가 치러졌습니다.

유명작곡가에게 신곡을 부르는 미션이었습니다.

김다현양이 작곡팀 이단옆차기의 발라드 트롯곡

'인연이라 슬펐노라'를 선곡해 노래를 불렀지만

음이탈이 나버렸습니다. 너무 안타까워하며 보았네요.

1라운드 결승결과는 실시간 문자투표에

영향력이 엄청났던게 확실합니다.

결승전 노래들이 

하나같이 그렇게 좋은지

TOP 7 님들에 노래에 

흠뻑취해서 보았습니다.

'미스트롯2 결승전 작곡가 미션' 앨범도 

오늘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트롯2'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1차 티켓

전석 매진이랍니다.

저도 미스트롯 첨부터 다 보았던

애청자로써 이번 '미스트롯2' 콘서트는

가보고 싶네요.

이제 다음주 마지막 생방송 2라운드가 남았네요 

일주일을 또 어떻게 기다릴지 2라운드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댓글